본문 바로가기

서울

나의 일상#5, 홍대 '르타오' 디저트 카페

오늘은 홍대 ak몰 1층에 위치한

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!

 

'르타오'라는 카페인데요.

제가 직접 가본 건 아니구

 

여자친구가 저만 빼고

자랑하면서 다녀온 사진으로 

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^^

 

LeTAO 케이크가 엄~청 뽀얗네요

 

메뉴판에 사진이 함께 있어서 보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.

메뉴로는 치즈케이크, 커피, 에이드, 티, 아이스크림

홀케이크도 있네요! 

 

(제 여자친구가 홀케이크 채로 먹는걸

진짜 좋아하는데 어떻게 저걸 안샀는지 참 의문이네요)

 

아이스크림 대따 크군.. 케이크가 더 작네요😹😹
르타오의 인기 No.1 치즈케이크와 초콜릿 케이크!!

 

저는 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좀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

 

 

세트메뉴도 있어서 대표 상품인 세트A로 주문 했습니당.

 

아이스크림 옆에 새우스낵이 있어요!

아이스크림 옆에 왜 새우스낵가 있을까요...

아이스크림에 뿌려먹으라고 있는건가 ㅇㅅㅇ??

테이블은 2인석이 다수였고 4인석도 있었는데 그리 편하지는 않았어요😑

 

주문한 디저트가 주문 즉시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.

세트 A(14000원)로 주문했는데

마실 것도 필요할 거 같아서

자몽에이드(5800원)도 주문했어요!

 

 

직접 먹어본 여자친구의 후기!

 

기대하던 아이스크림부터 먹어보았는데요.

우유 향이 퍼지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었고

쫀득한 느낌이지만

특별하다!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.

(여자친구는 우유를 못 마셔서

같이 간 친구가 다 먹었대요😋)

 

케이크는 크림과 빵

두 개의 층으로 되어 있는데

살짝 꾸덕한 느낌에 

고소한 치즈향과

카카오 가루가 뿌려진 듯한 

달콤한 향기가 났습니다.

 

치즈보단 초콜릿 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!

 

케이크는 생각보다 작아서 

조금 실망했습니다.🤔

제대로 먹으려면 마음먹고

홀케이크로 사야 겠더라구요ㅎㅎ

 

그리고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

자몽에이드가 대박 맛있었어요!! 🤣🤣

 

※ 영업시간은 10:00부터 22:00 까지에요!

 

마감시간을 모르고 앉아 있다가 

마감하신다고 하셔서 근처에 할리스 커피로 이동했답니다.ㅠㅠ

 

 

 

오늘도 제 스토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😘